아이 키우는 집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겪는 가슴 철렁한 순간, 바로 아이가 모서리에 부딪히는 사고일 거예요. 쿵 소리와 함께 터져 나오는 울음소리에 엄마 아빠는 죄인이 된 기분이죠. 저도 그랬답니다. 쉴 새 없이 뛰어다니는 아이를 쫓아다니며 온 집안 모서리를 솜으로 감싸고 싶었지만, 현실은 쉽지 않았어요. 그러다 발견한 것이 바로 ‘아이끌레 PVC 슬림 안전 모서리보호대’입니다. 반신반의하며 사용해 봤는데, 이제는 없어서는 안 될 육아 필수템이 되었어요.
투명해서 인테리어 걱정 끝! 깔끔함은 그대로
솔직히 모서리 보호대 하면 알록달록한 색상에 촌스러운 디자인이 먼저 떠올랐어요. 집안 분위기를 해칠까 봐 망설여졌던 것도 사실입니다. 하지만 아이끌레 모서리 보호대는 투명한 PVC 소재로 만들어져 인테리어를 전혀 해치지 않아요. 마치 원래 가구의 일부였던 것처럼 자연스럽게 녹아들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. 깔끔함을 유지하면서 아이 안전까지 챙길 수 있다니,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죠!
슬림해서 안심! 툭 튀어나오지 않아 걸리적거리지 않아요
기존에 사용하던 모서리 보호대는 너무 크고 둔탁해서 오히려 아이가 뛰어놀 때 걸리적거리는 느낌이었어요. 아이끌레 모서리 보호대는 슬림한 디자인이라 아이가 부딪힐 위험은 줄이면서도 활동에는 전혀 불편함을 주지 않아요. 좁은 공간에도 부담 없이 설치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.
PVC 재질이라 안심! 꼼꼼한 엄마의 선택
아이 입에 닿을 수도 있는 제품이라 재질을 꼼꼼하게 따져봤어요. 아이끌레 모서리 보호대는 PVC 재질로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톡톡한 두께감으로 모서리의 날카로움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면서도, 쉽게 찢어지거나 변형되지 않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.
부착은 쉽지만, 제거는 조금 힘들 수 있어요
설치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. 양면테이프를 이용하여 모서리에 부착하기만 하면 끝! 똥손인 저도 쉽게 설치할 수 있었어요. 다만, 강력한 접착력 덕분에 제거할 때는 약간의 노력이 필요할 수 있다는 점은 고려해야 할 부분입니다. 헤어 드라이어 등으로 열을 가하면 좀 더 쉽게 제거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.
안전과 디자인, 두 마리 토끼를 잡고 싶다면!
아이끌레 PVC 슬림 안전 모서리보호대는 안전은 물론 디자인까지 꼼꼼하게 고려한 제품입니다.
- 우리 아이가 활동량이 많아 늘 걱정되는 부모님
- 집안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깔끔한 안전용품을 찾는 부모님
- 가성비 좋은 안전용품을 찾는 부모님
이런 분들께 아이끌레 PVC 슬림 안전 모서리보호대를 강력 추천합니다. 아이의 안전은 물론, 엄마 아빠의 마음까지 편안하게 만들어줄 거예요.